본문 바로가기
EJ in the world

[검증 맛집] 보스턴 차이나타운 쌀국수 (Pho) 먹고싶다면 꼭 가봐야하는 맛집 - Phở Pasteur

by 매일성장하는 2023. 11. 15.

 

안녕하세요!

저는 그동안 보스턴 놀러 갈 때마다 항상 차이나타운 가서 딤섬을 먹고 왔었어요.

(제가 보스턴 갈 때마다 방문했던 딤섬 레스토랑에 대한 포스팅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https://lumylivo-log.tistory.com/31

 

[검증 맛집] 보스턴 가면 꼭 가봐야 하는 딤섬 맛집 - Great Taste Bakery & Restaurant

안녕하세요!오늘은 제가 보스턴 갈 때마다 꼭 다녀오는 맛집 하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름과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 Great Taste Bakery & Restaurant주소: 63 Beach St, Boston, MA 02111전화번호: (61

lumylivo-log.tistory.com

 

 

그런데 최근에 보스턴에 다양한 음식점과 카페를 시도해 보기로 하면서 예전에 알고 있던 쌀국수 음식점을 다시 한번 가게 되었는데 아주 맛있게 먹고 왔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보스턴 차이나 타운에서 유명한 맛있는 베트남 쌀국수 음식점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름과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

 

Phở Pasteur

주소: 682 Washington St, Boston, MA 02111
서비스 옵션: 실내 식사, 테이크 아웃
운영 시간: 매일 10am - 10pm

가격대: $10-20

 

 

Pho Pasteur는 차이나타운에 위치하고 있고, 근처에 South Station이 있어서 교통이 편리하답니다.

그리고 주변에 Boston common이 있어서 배부르게 식사한 후 공원 산책하기도 아주 좋은 위치이죠.

 

외관

외관

 

음식점 간판은 이렇게 붉은색으로 되어있어서 어디에서도 눈에 되게 잘 띈답니다! 금방 찾으실 수 있으실 거예요.

뭔가 간판만 봐도 이곳만의 authentic 한 분위기가 느껴지지 않나요? 

 

 

내부

내부

 

겉에서 보기에는 작은 음식점 같지만 내부로 들어오면 생각보다 좌석이 많아요.

테이블이 한 40팀 정도 동시에 앉을 만큼 마련되어 있는 것 같아요. 

 

제가 방문한 날은 일요일, 애매한 시간인 3시쯤에 소나기가 내리던 날이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자리가 많았는데, 주말 저녁 시간에 방문하면 사람들로 꽉 차있어요!

 

 

음식

 

각 테이블에 기본 세팅이 되어있어요. 스리라차와 굴소스 같은 갈색깔 소스, 소스 그릇, 수저 젓가락 다 준비되어 있으니 서빙받을 때까지 기다리지 않아도 돼서 생각보다 편하더라고요.

그리고 저는 쌀국수를 시켰더니 숙주, 라임, 허브를 금방 준비해다 주셨어요.

아 참고로 이곳의 좋은 점은 빠른 서빙과 서비스라는 것이에요.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속도라고 할 수 있죠!)

 

쌀국수 메뉴 13번

 

제가 주문한 쌀국수가 나왔어요. 

저는 메뉴에서 13번을 주문했고, 설명란에 이렇게 적혀 있더라고요: A special combination with rare steak, well-done flank, brisket, tendon, and tripe 

기본 쌀국수 국물 베이스를 아주 맛있게 준비했겠지만, 아무래도 다양한 고기들이 들어가면 쌀국수 국물 맛이 더 깊어지고 먹는 재미가 있으니 저는 다양한 고기가 들어있는 메뉴를 시켜봤어요.

 

위에 올라가 있는 양파가 새콤하게 맛있었고, 안데 고기가 정말 다양하게 들어있어서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국수는 조금 오버쿡 되었는지 쌀국수가 쫌 뚝뚝 끊기는 점이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기본적으로 쌀국수 국물과 고기 토핑이 참 맛있었답니다. 

 

가격

영수증

 

제가 시킨 쌀국수 (No.13)의 가격은 15불이었고, 세금까지 해서 총 16.05불 나왔습니다.

여기에 팁까지 추가해서 18불 좀 넘게 냈었던 거 같아요.

 

도시에 놀러 오면 맛있는 건 먹고 싶은데, 요즘 외식 물가가 참 비싸서 뭐 하나 사 먹기가 무섭죠.

그래서 팁 포함 20불 미만의 가격으로 쌀국수 한 그릇 든든하고 맛있게 먹고 갈만한 데가 있다고 생각하면 방문 안 할 이유가 없는 것 같아요!!

보스턴 놀러 오시면 차이나타운에 위치한 Pho Pasteur에서 그나마 부담 없이, 맛있게 식사하실 수 있을 거예요. 

저는 여기에서 쌀국수만 먹어봤는데, 메뉴도 다양하고, 다른 사람들이 시킨 음식들 보니 참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다음에 Pho Pasteur에 방문하면 다른 메뉴도 시도해 보고 또 후기 올려보도록 할게요!

 

오늘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